컨텐츠 바로가기



Environment
  • 지구를 깨끗하게
    환경보호
    1994년 몬타나의 창립자들이 환경을 보존하고 그래피티 작가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가장 엄격한 요건을 충족하는 제품만 만들겠다는 목표와 기준을 약속해온 이후로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제품의 생산, 운반 및 판매 분야에서도 그 역량을 입증해왔다. 자사는 미래의 차세대들이 더 나은 세상을 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. 자사는 ‘지구를 깨끗하게’라는 슬로건을 내걸고, 빈 스프레이 캔을 수거하고 자사 고객의 의식함양을 고취시킴으로써 글로벌 수준의 선구자가 되었다. 자사 전 제품은 완전히 재활용 가능한 물질로만 만들어진다.
  • ISO 14001 인증
    환경 친화적 목표
    자사는 품질관리 부문에서 ISO 9001 인증과 환경에 대한 자사의 헌신을 보장하는 ISO 14001인증을 보유하고 있다. 훌륭한 회사 운영과 품질수준은 전적으로 자사 전 직원의 공로일 뿐만 아니라 자사에 대한 우리 고객의 지원과 인정 덕분이다.
  • 재활용에 동참하기
    감사합니다!
    에어로졸 캔은 적절히 사용하지 않는다면 심각한 오염원이 될 수도 있다. 그래서 자사는 빈 캔을 재활용하도록 권장하고 있다. 다 사용된 캔은 적절한 재활용 용기나 센터로 빈 캔을 가져가 폐기하거나 자사 제품이 유통되는 스토어에 비치된 수 백 개의 MTN 쓰레기 통에 수거되어야 한다.

    자사는 장인의 감성을 가지고 어둡고 색깔 없는 장소를 재창조하고 미화하는 최고의 도구를 만들어내고 있다. 자사는 환경보호의 의무를 진다. “시작이 좋으면, 마무리도 좋다.”
  • 캔러브 단체(CanLove)
    1500 프로젝트
    “셀 수 있습니까?” 사이러스(Cyrus)는 ‘The Warriors’란 작품을 통해 물었다.

    “셀 수 있나요? 세상에 널려있는 빈 캔의 양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?” 안타깝게도 대다수의 빈 캔은 게임홀이나, 뜰, 터널 등지에 버려지고만다. CanLove의 사람들은 ‘CANLOVE: 1500 Project’라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통해 더럽고 녹슨 스프레이 캔들을 모아 새로운 무언가를 창조하는 일을 제안한다. 빈 캔을 수거하여 공작하고 부분부분을 잘라낸 캔 조각들로 새로운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것이다.

    ‘지구를 깨끗하게’란 슬로건에 걸맞게, 몬타나는 화이트 색상의 94 캔 비매품 1,500개를 이 프로젝트에 기증함으로써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. 캔러브에서는 이 캔들을 프로젝트 작품의 바탕이 되는 거대한 캔버스로 사용하였다.

    캔러브 프로젝트의 협찬사: White Walls, I.C.U. Art, Escape 그리고 Montana Colors
  • 몬타나 컬러스는 품질, 건강, 환경을 위한 아래의 표준들을 준수합니다.


     

    ISO 9001/14001


     

    ECOEMBES


     

    RECIPAP